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여행처럼

비타민/건강식품 구매사이트 아이허브 (iHerb) 할인 정보 (4중 할인이 가능!) 본문

미국캘리 생활정보

비타민/건강식품 구매사이트 아이허브 (iHerb) 할인 정보 (4중 할인이 가능!)

Elletse 2023. 9. 17. 13:53

아이허브 사이트는 사실 미국에 오기 전, 한국에 있을 때 알게된 사이트이다. 직구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각종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, 사본 적은 없었다.

이번에 비타민 D 드롭을 사려고 둘러보다가 아이허브의 annual anniversary discount 가 이번 주말까지라고 해서 첫 구매를 해 보았다.


이왕이면 캐쉬백도 받자 ㅎㅎ

연간 세일로 모든 품목에 27프로 할인!
코드는 간단하게 27IHERB 를 넣어주면 된다. 거기에 원래 카트에 담겨서 할인되는 품목들은 중복 할인도 된다.

하지만 이것만 있으면 좀 아쉽지!
여기에 내가 주로 쓰는 캐쉬백 사이트를 통하니 무려 8% 캐쉬백도 된다. 원래는 5%라는데 깜짝 이벤트 기간인듯. 한국에서 확실히 아이허브를 통한 직구가 많아서 그런지, 한국 South Korea 구매 분에 대해서도 캐쉬백이 적립이 된다. 대신 적립율은 좀 낮다.

사이트 주소는 여기 (레퍼럴 링크입니다):
https://www.topcashback.com/ref/member1132036617258

TopCashback.com: The USA’s #1 Cashback & Vouchers Site

TopCashback is the most generous free cashback and voucher website. Save money on purchases through thousands of merchants online and in-store.

www.topcashback.com


이것만 있어도 또 좀 아쉽지??!
미국에 와서 신기했던 것 중의 하나가 신용카드에 각종 혜택이 많이 쌓여있는 거다. 사인업으로 받는 혜택도 무척 좋고, 사실 또 자주 쓰게 유도하려고 캐쉬백 딜이 나오는데, 내가 쓰는 bofa 신용카드에 아이허브 캐쉬백 10%짜리가 들어와 있었다. ㅎㅎㅎ 거기에 티어를 통한 5.25% 캐쉬백은 원래 받는거임.

그래서, 무려 27% 아이허브 할인 + 8% 탑캐쉬백 + 10% 신용카드 할인 + 5.25% 신용카드 온라인쇼핑 카테고리 캐쉬백 으로 원래 가격보다 대략 반값 정도에 구매를 완료하였다.  이정도면 대박 할인급 맞는거 같지? :)

$25 넘으면 무료배송이라길래, 원래 사려고 했던 비타민 D drop 외에 나머지도 이것저것 넣어보았음. 열심히 챙겨먹고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해보자 ㅎㅎ (아래 가격은 할인 전 정가 가격)

구매 리스트 ㅎㅎ

하루만에 쉽핑도 완료되었다고 한다. 무척 만족스러운 구매였다. 👍 계속 애용하게 될 것 같다.
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