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여행처럼

미도리 Midori - 멜론 리쿼 본문

분위기있게 술술

미도리 Midori - 멜론 리쿼

Elletse 2023. 6. 9. 13:17

초록초록한 멜론 리쿼, 미도리 midori


초록초록한 음식, 술, 등등을 찾다가 발견한 리쿼, 미도리.

20년 전에 일본 여행을 할때 한 패스트푸드 점에서 마실 수 있는 멜론 소다가 있다는 정보를 읽고, 굳이 그 멜론 소다를 마셔보려고 찾아갔던 기억이 난다. 초록초록한 색깔이 인상깊기는 했지만, 그 맛이 따로 떠오르지 않는걸 보면 굉장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다.

미도리는 보자마자 그 멜론 소다를 떠올리게 했다.
처음에는 이게 병이 초록색이라 색깔이 이렇게 보이나 싶었는데, 아니다. 정말로 술이 저 색이다.

그리고 백만배쯤 강조해서 정말로 달디 달다.
멜론에서 추출한 당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워낙 단 과일이라 그런지 이 술도 엄청나게 달다.

그래서 약간의 레몬과 탄산수 등으로 조금 새콤하고 청량하게 희석해서 마시는게 그냥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보다 나은 것 같다.

인터넷에서 우유에 탔더니 술맛나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녹인게 되었다고 하는 설명을 봐서, 우유에다가 메로나 색이 날 정도로만 타서 먹어봤는데, 저 설명에 백프로 동의! 그런데 그럴거면 그냥 메로나를 먹지 뭐하러 미도리를 살까 싶었음 ㅋㅋ


초록초록한 술을 찾는게 아니라면 굳이 다시 살 것 같지는 않은 술. 하지만 참신한 도전이었다.

반응형
Comments